‘복면가왕’ 음악대장, 충격적인 가창력…대체 누구? “국카스텐 하현우 유력?”

‘복면가왕’ 음악대장, 충격적인 가창력…대체 누구? “국카스텐 하현우 유력?”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16-01-31 19:00
수정 2016-01-31 1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복면가왕 음악대장
복면가왕 음악대장
‘복면가왕’ 음악대장, 충격적인 가창력…대체 누구? “국카스텐 하현우 유력?”
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

‘복면가왕’ 음악대장이 샤우팅 창법으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여 판정단을 놀라게 했다.
3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여전사 캣츠걸’에 맞설 22대 복면가왕 후보를 결정하는 3라운드가 진행됐다.
이날 ‘우리동네 음악대장’은 넥스트의 ‘라젠카, 세이브 어스(Lazenca, Save Us)’를 선곡해 폭발력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그는 지금껏 보여온 무대와 달리 정통 록커의 모습으로 변신했고 엄청난 성량과 깔끔한 고음이 만들어낸 샤우팅 창법으로 모두를 소름 돋도록 놀라게 했다.
판정단들은 기립 박수까지 치면서 “고 신해철의 영향을 많이 받으신 분 같다. 3라운드 내내 다른 모습을 보여준 것이 전략적으로나 실력으로나 엄청난 사람”이라고 극찬했다.
결국 음악대장은 3라운드에 함께 대결을 펼쳤던 ‘네모의 꿈’을 꺾고 최종 가왕 후보로 올랐다.
네티즌들은 지난 24일 1라운드 방송 당시부터 ‘음악대장’의 유력한 후보로 국카스텐의 하현우를 꼽고 있기도 하다. 풍부한 성량과 고음 처리 등이 그의 보컬 스타일과 비슷하다는 이유에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