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김숙, 드디어 뽀뽀? “계약 위반 위기”…무슨 상황인가 보니?

윤정수 김숙, 드디어 뽀뽀? “계약 위반 위기”…무슨 상황인가 보니?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16-01-26 17:52
수정 2016-01-26 17: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님과함께 최고의 사랑’ 윤정수 김숙
‘님과함께 최고의 사랑’ 윤정수 김숙
윤정수 김숙, 드디어 뽀뽀? “계약 위반 위기”…무슨 상황인가 보니?
윤정수 김숙

‘최고의 사랑’에서 ‘쇼윈도 부부’로 활약하고 있는 윤정수 김숙 부부가 계약에 위배되는 행동을 할 위기에 놓였다.
26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서는 가상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 김숙이 ‘쇼윈도 부부’의 계약 사항에 위배되는 ‘스킨십 금지’ 조항을 어기게 될 위기에 처한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두 사람은 외로운 ‘절친’ 박수홍과 황석정을 이어주기 위한 만남의 시간을 마련했다.
네 사람은 즐거운 식사를 마친 뒤 황석정의 작업실을 찾아갔고 그 자리에서 커플 탁구 대결을 시작했다.
‘내기’라고 하면 빠질 수 없는 윤정수 김숙 부부와 연애에 있어 스킨십이 중요하다는 지론을 가진 박수홍 황석정 커플은 본격 대결에 앞서 ‘지는 팀이 뽀뽀하기’를 벌칙으로 내걸었다.
‘쇼윈도 부부’에게는 절대로 있을 수 없는 벌칙이 걸리자 윤정수와 김숙은 이를 악물고 죽을 힘을 다해 탁구경기에 임했다.
반면 박수홍과 황석정은 “두 사람이 진짜 결혼했으면 좋겠다”며 고수 같은 탁구 실력을 뽐냈다.
윤정수 김숙은 쇼윈도 부부의 계약서에 ‘스킨십 금지’ 조항을 명시한 바 있다.
두 사람의 첫 뽀뽀가 성사됐는지는 이날 오후 9시 30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