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욤 여자친구, 배우 송민서 “지인 소개로 만나 3개월째 열애” 1살 차이 포털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이유는?

기욤 여자친구, 배우 송민서 “지인 소개로 만나 3개월째 열애” 1살 차이 포털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이유는?

정현용 기자
정현용 기자
입력 2015-10-07 21:38
수정 2015-10-07 21: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기욤 여자친구
기욤 여자친구
기욤 여자친구, 배우 송민서 “지인 소개로 만나 3개월째 열애” 1살 차이 포털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이유는?

기욤 여자친구

프로게이머 출신으로 JTBC ‘비정상회담’ 멤버로 활약한 기욤 패트리가 실제 여자친구와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 합류했다. 여자친구는 배우 송민서로 밝혀졌다.

7일 JTBC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님과함께2-최고의 사랑’에 기욤 패트리와 함께 합류하게 된 여자친구는 배우 송민서이다. 두 사람은 한 모임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3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이 매체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친구이기는 하지만 유명한 연예인은 아니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해도 프로필이 나오지 않은 신인 연기자다. 과거 송지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 최근 송민서로 개명했다”고 설명했다.

또 “두 사람은 만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더라. 이 커플이 서로가 서로에게 좋은 결혼상대가 될 수 있을지 알아보는 좋은 과정이 될 것 같다”고 이 매체는 보도했다.

1983년 생인 송민서는 기욤 패트리와 1살 차이다. 화장품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며 ‘청담동 스캔들’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다.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의 맞선녀로 출연하기도 했다.

기욤은 제작진과의 사전 만남 당시 “가장 최근에 한 연애는 언제냐”라는 물음에 “지금 사귀는 사람이 있다. 조심스럽지만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항상 나를 웃게 만들어 준다”며 당당히 교제 사실을 알렸다.

캐나다 퀘벡 출신의 기욤 패트리는 16년 전 한국으로 건너와 홍진호, 임요환 등과 함께 우승을 다투던 수준급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이다. 현재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다. 수더분하면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한우를 사랑한다는 독특한 캐릭터로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캐나다 청년이라 불리며 친숙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