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조정민 미모에 규현 “동성동본 법 바뀌었다” 대박

‘라디오스타’ 조정민 미모에 규현 “동성동본 법 바뀌었다” 대박

입력 2015-08-27 09:06
수정 2015-08-27 09: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라디오스타 조정민
라디오스타 조정민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처
‘라디오스타’ 조정민 미모에 규현 “방송 끝나고…” 대박

라디오스타 조정민

‘라디오스타’ MC규현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조정민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미녀와 쎄시봉특집으로 쎄시봉 조영남, 윤형주, 김세환과 트로트가수 조정민이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이날 미녀 트로트가수 조정민은 빼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피아노 전공답게 뛰어난 피아노 실력을 뽐냈다.

조정민이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트로트 가수를 시작하게 됐다”고 고백하며 MC규현은 눈물을 글썽이자 안타까운 표정으로 바라봤다. 이어 조정민에 쎄시봉과 함께 화음을 맞춰 노래를 부를 때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또 MC들이 조정민의 외모가 셀레나 고메즈부터 고소영, 이하늬 등을 닮았다고 언급하자 규현은 “민효린도 닮은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에 조영남이 규현에게 “(조정민에게)마음이 있느냐. 사귀어 볼 테냐”고 묻자 규현은 “방송 끝나고”라고 기쁜 내색을 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에 조정민이 “동성동본이라서 안 된다”고 하자 “요즘은 법이 바뀌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