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허훈 “아버지 허재 넘을 수 있다고 믿는다” 활약보니

연세대 허훈 “아버지 허재 넘을 수 있다고 믿는다” 활약보니

입력 2015-08-19 10:16
수정 2015-08-19 10: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연세대 허훈
연세대 허훈
연세대 허훈 “아버지 허재 넘을 수 있다고 믿는다” 활약보니

연세대 허훈

연세대 허훈이 SK 나이츠를 상대로 완승을 거뒀다. 

지난 18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5 프로-아마 최강전 SK 전에서 연세대팀이 96-84로 완승을 거뒀다. 

이날 연세대 허훈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허훈은 25득점 5리바운드 7도움을 기록하며 매치업 상대였던 KBL 최고 가드 김선형에게도 우세를 점했다. 

허훈은 “주눅들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 외국인 선수도 없기 때문에 자신있게 경기했다. 안되면 열심히 하겠다는 생각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아버지(허재)를 넘어설 자신은 잘 모르겠지만, 내 스스로는 아버지도 넘을 수 있다고 믿는다. 이 시대 최고의 선수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연세대의 다음 상대는 ‘챔피언’ 울산 모비스다. 허훈은 모비스와 대결에 대해 “조직력이 뛰어난 팀이기 때문에 우리가 이긴다는 말은 하기 어렵지만 이기겠다는 욕심이 많아야 코트에서도 증명되는 것 같다.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고 다짐했다.

한편 연세대 허훈의 활약에 허재 감독의 장남이자 허훈의 형인 허웅(원주 동부)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재 가족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애를 드러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