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 권다현과 결혼, 예비신부 누군가 보니? ‘완전 대박’

미쓰라진 권다현과 결혼, 예비신부 누군가 보니? ‘완전 대박’

입력 2015-08-11 23:34
수정 2015-08-11 23: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미쓰라진 권다현과 결혼
미쓰라진 권다현과 결혼


미쓰라진 권다현과 결혼, 예비신부 누군가 보니? ‘완전 대박’

미쓰라진 권다현과 결혼

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미쓰라진이 모델 출신 배우 권다현과 오는 10월 결혼한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미쓰라진이 10월 초 여자친구 권다현씨와 결혼할 예정”이라면서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추후 정리되는 대로 공식적으로 밝히겠다”고 전했다.

미쓰라진은 이날 MBC 라디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

미쓰라진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겠다. 저도 드디어 결혼을 한다. 그 소식을 여러분께 먼저 들려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미쓰라진은 지난해 12월 여자친구 권다현과 함께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시사회에 함께 등장해 열애를 공식적으로 알린 바 있다.

한편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1983년생의 미쓰라진보다 2살 연하다.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해 영화 ‘황금시대’ ‘연인들’ ‘헤이 톰’, 드라마 ‘시티홀’ ‘꽃피는 봄이 오면’ 등에 출연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