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주택가에 경비행기 추락, 3명 사망…목격자 “아찔했다”

도쿄 주택가에 경비행기 추락, 3명 사망…목격자 “아찔했다”

입력 2015-07-26 17:37
수정 2015-07-26 17: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도쿄 주택가에 경비행기 추락. NNN캡처
도쿄 주택가에 경비행기 추락. NNN캡처




‘도쿄 주택가에 경비행기 추락’

도쿄 주택가에 경비행기 추락, 3명 사망…목격자 “아찔했다”

 

일본 도쿄 주택가에 경비행기가 추락했다고 NHK가 보도했다.

NHK보도에 따르면 26일 오전 일본 도쿄 도내 주택가에 경비행기가 추락해 3명이 사망했다.

이날 오전 11시쯤 도쿄 조후(調布)시의 주택가에 5인승 소형 비행기가 떨어져 비행기에 타고 있던 조종사를 포함한 남성 2명이 숨졌고, 이 비행기가 덮친 주택의 여성 주민 1명 등 3명이 사망했다고 경시청은 밝혔다.

이 사고로 비행기에 타고 있던 남성 3명과 주민 2명 등 5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부상자 중 사고기 탑승자는 중상을 입은 것으로 보이나 나머지 4명은 의식이 있는 상태라고 NHK는 전했다.

현장에서는 경비행기와 함께 주택 3채와 차량 2대가 불길에 휩싸였고, 다른 주택 2채도 피해를 입었다.

사고를 목격한 82세 주민은 “정말 무서웠다.아찔한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총 5명이 탄 추락기는 사고 현장에서 약 500m 떨어진 조후 비행장에서 오전 10시 58분쯤 이륙, 이즈오시마(伊豆大島)로 향하던 길이었다.

사고기는 개인 소유의 단발 프로펠러기 ‘파이퍼-PA46’(5인승)인 것으로 파악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