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케이지 쿼터(Cage Quarter)’ 출시, 캠페인 영상 화제

휠라 ‘케이지 쿼터(Cage Quarter)’ 출시, 캠페인 영상 화제

입력 2015-07-22 15:10
수정 2015-07-22 15: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90년대 하이탑 슈즈 현대적으로 재해석…온라인, SNS서 뜨거운 관심









휠라가 신제품 농구화 ‘케이지 쿼터(Cage Quarter)’ 출시를 기념해 아이즈매거진과 함께 힙합 뮤지션 키스에이프(Keith Ape) , 패션 모델 정호연 등이 참여한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청춘 영화의 대명사로 꼽히는 영화 ‘트레인스포팅’을 오마주함으로써 구속을 거부하고, 자신만의 삶을 구현하고자 하는 젊은 청춘들의 감성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영화 트레인스포팅의 첫 장면을 연상시키는 도입부, 휠라의 감각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영상 배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는 노란 머리와 휠라 헤어밴드, 휠라 스타디움 자켓을 매치한 키스에이프가 모델로 나섰다. 1970년대, 휠라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를 떠오르게 하는 키스에이프의 스타일링에 ‘케이지 쿼터’의 액티브함, 열정적이며 자유로운 이미지는 스트릿 룩 감성에 깊이를 더한다.

‘케이지 쿼터’는 휠라의 베스트 하이탑 모델 ‘더 케이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출시된 ‘휠라 헤리티지 컬렉션’ 2015 FW 시즌 신제품이다. ‘더 케이지’는 1993년 미국에서 첫 발매한 이후 약 20여년 동안 감각적인 라인업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한편, 키스에이프, 정호연과 함께 한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휠라 헤리티지 홈페이지(http://filaheritage.co.kr),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아이즈매거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