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신동엽 극비만남 “두 사람 어색한 인사” 왜?

김연아 신동엽 극비만남 “두 사람 어색한 인사” 왜?

입력 2015-06-24 21:51
수정 2015-06-24 21:5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김연아 신동엽. KBS 제공
김연아 신동엽. KBS 제공
김연아 신동엽

김연아 신동엽 극비만남 “두 사람 표정 실제로 봤더니”

KBS1 다큐멘터리 ‘나는 대한민국’ 제작진은 24일 김연아와 신동엽이 만나 담소를 주고받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연아와 신동엽은 서로의 이야기를 집중해서 듣고, 환한 미소를 짓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연아와 신동엽은 지난 23일 상암동의 한 아트홀에서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2009년 KBS 특집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호흡을 맞춘 김연아와 신동엽은 오랜만의 만남에 처음엔 다소 어색한 인사를 주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내 시종일관 즐거운 얼굴로 담소를 이어나가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또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함께 하게 될 모종의 프로젝트를 위한 결의를 다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신동엽이 던지는 재치 넘치는 질문에도 김연아는 당황하지 않고 특유의 센스 있는 답변들로 녹화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스포츠계의 대스타 김연아와 대한민국 최고 만능 엔터테이너 신동엽의 극비 만남, 그 전말은 오는 27일 오후 8시 KBS1에서 방송되는 다큐멘터리 ‘나는 대한민국’ 3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