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완제품 ‘틸만 전기레인지’, 100% 경품당첨 ‘사용수기 공모’ 이벤트

독일 완제품 ‘틸만 전기레인지’, 100% 경품당첨 ‘사용수기 공모’ 이벤트

입력 2015-03-17 10:39
수정 2015-03-17 10: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창립 10주년, 5만대 판매돌파, 업계 최초 CCM인증 획득 기념

최근 전기레인지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가족을 건강을 지켜주는 다양한 기능 덕분에 핫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가스배출이 전혀 없어 매일 같이 가족을 위해 요리하는 주부들과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뿐 아니라, 저온방식의 조리법으로 각종 음식물의 영양소 파괴 역시 줄여주어 웰빙 주방기구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

이 같은 전기레인지 열풍의 중심에는 독일 완제품 전기레인지를 독점 공급하고 있는 ㈜틸만코리아(대표 김용원)가 있다. 전기렌지 시장에 최초로 3구 제품을 선보인 틸만코리아는 첨단 디지털 원터치 방식, 최첨단 하이라이트, 잔열 표시장치, 첨단 온도 센서 내장, 다양한 조리구 채택, 안전기능, 스테인레스 또는 알루미늄 처리 등 차별화된 성능으로 전기렌지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틸만코리아는 지난해 3구, 4구 전기렌지 5만대 누적판매를 돌파했다. 이와 함께 수입 전기레인지 업계에서 유일하게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하는 등 독보적인 성과로 다시 한 번 전기렌지 시장의 최강자임을 증명한 바 있다.

이에 틸만코리아는 창립10주년과 5만대 판매돌파, CCM인증 획득을 기념하고 지속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틸만 전기레인지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수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틸만 전기레인지, 인덕션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오는 3월 31일까지 틸만 전기레인지 및 인덕션을 사용하면서 생긴 각종 에피소드, 나만의 레시피, 설치 감동 후기 등을 틸만코리아 홈페이지(www.thielmann.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상판청소 전용세제 세라픽스를 100% 증정한다. 또한 한국도자기 고급 수저세트 100세트, 고급 베스타월 100매 등 추첨상품도 푸짐하게 마련돼 있다.

틸만코리아 관계자는 “틸만코리아는 ‘최고의 제품과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경영이념 하에 고객 한 분 한 분을 최선을 다해 모시고 있다”며 “차원이 다른 독보적인 기술력은 물론,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국 망 고객지원 시스템을 완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틸만코리아는 현재 서울 본사 외에 원주, 대전, 광주, 안동, 대구, 부산, 제주에 본사 직영 지사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틸만 전기레인지 및 인덕션은 전국 틸만 전문 대리점 및 백화점, 온라인, 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