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최성은, 어버이날 노래 공개… 누리꾼 화제

보이스코리아2 최성은, 어버이날 노래 공개… 누리꾼 화제

입력 2014-04-30 00:00
수정 2014-04-30 10: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로코뮤직이 최성은 보이스에 어울릴 수 있도록 기존 어버이날 노래 편곡

보이스코리아2에 출연해 심사위원의 올턴을 받으며, 가창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 최성은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어버이날 노래’로 팬들에게 돌아왔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어버이날 노래’는 잔잔하게 흐르는 피아노 선율에 보이스코리아 올턴녀 최성은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져 애절함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특히 자식을 향한 부모님의 무한한 사랑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담긴 영상과 함께 공개돼 벌써부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코뮤직 관계자는 “부모님을 사랑하고 위하는 마음이 남다르기 때문에 그녀가 어머니와 아버지를 위해 부르는 노래가 더 진정성 있게 느껴진다”며 “가수를 꿈꿨지만 어머니를 돕기 위해 라이브카페를 전전하며 힘들게 돈을 벌어야 했던 최성은의 경험이 노래에 여실히 드러났다”고 전했다.

한편 ‘세상에서 가장 슬픈 어버이날 노래’은 로코뮤직이 기존의 어버이날 노래 바탕으로 청중을 감동시키는 감미로운 최성은의 보이스에 맞게 편곡한 것이다. 로코뮤직은 가수의 개성과 보컬특성에 맞는 노래를 기획하여 프로젝트 음반을 제작하는 회사로, 가수가 원하는 음악을 하면서 동시에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는 뮤지션을 배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