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교육그룹, ‘해커스 리스닝 핵심 영어회화’ 앱 출시

해커스 교육그룹, ‘해커스 리스닝 핵심 영어회화’ 앱 출시

입력 2012-10-31 00:00
수정 2012-10-31 13: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기본회화, 비즈니스, 여행, 일상생활 등 영어 표현 학습… 출시 기념 33% 할인

 해커스 교육그룹이 ‘해커스 리스닝 핵심편-토익’ 애플리케이션(앱)에 이어 ‘해커스 리스닝 핵심 영어회화’ 앱을 애플의 아이튠즈를 통해 출시했다. 이 앱은 기본 회화, 비즈니스, 여행, 일상 생활을 주제로 유용한 영어회화 표현들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애플 아이튠즈의 ‘해커스 리스닝 핵심 영어회화’ 내용.
애플 아이튠즈의 ‘해커스 리스닝 핵심 영어회화’ 내용.
이 앱은 집중학습과 이동학습 코너로 구성됐다. 집중학습 코너에서는 핵심 문장 훈련, 실전대화 훈련, 쉐도잉, 딕테이션 등을 순서로 체계적인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이동학습 코너에서는 학생 및 직장인들이 지하철이나 버스 등에서도 쉽게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토록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특히 다른 앱의 사용 중에도 학습이 가능한 멀티태스킹, 화면이 꺼진 슬립모드 상태에서도 리스닝을 들을 수 있는 기능이 적용돼 영어회화 학습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복학습에 적합한 ‘속도별 리스닝’, 갑자기 떠오르지 않는 문장을 검색할 수 있는 ‘영어표현 검색’, 시간을 정해 학습할 수 있는 ‘학습 플랜 설정’ 등의 부가 기능도 탑재됐다. 또 영어공부 방법이나 영어표현에 대해 마음껏 질문하고 답변할 수 있는 ‘영어표현 Q&A’ 커뮤니티 코너가 앱에 구성돼 앱 이용자들이 서로의 학습 노하우를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해커스 리스닝 핵심 영어회화’ 앱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튠즈에서 약 33% 할인된 3.99달러에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해커스 리스닝 핵심 영어회화’ 앱은 학습자들의 편의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학습 앱으로 이동 중에도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다.”면서 “최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공부하는 학습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들을 위한 영어 앱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