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플러스]

[쇼핑플러스]

입력 2009-03-26 00:00
수정 2009-03-26 00: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09·10 FW 여성 해외 컬렉션 설명회

트렌드연구소 에이다임의 인터패션플래닝 사업부(www.ifp.co.kr)가 ‘09·10 FW 여성 해외 컬렉션 설명회’를 26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연다. 올 봄 밀라노와 파리 등에서 보여진 여성컬렉션을 중요 테마 6개로 분석해 국내 여성복 패션 관계자들에게 가을의류의 겨울 기획 방향을 제시한다.

돌체앤가바나, 살바토레페라가모 등 유명 디자이너 중심으로 여성복 트렌드와 이슈들을 짚어보고 주목할 디자인, 색상, 소재, 프린트와 패턴, 액세서리 등의 중요점을 정리해준다. (02)559-5320.

채널 동아, 액세서리 온라인 서비스

케이블TV 채널 동아는 해외 주요 컬렉션의 액세서리를 모아 동영상으로 제공하는 ‘핫! 아이템샷’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2007~2009년 봄·여름 파리, 밀라노, 뉴욕 컬렉션 등에 선보였던 구두, 가방, 보석, 소품 등 액세서리만을 모아 VOD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홈페이지(www.dongatv.net)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해외 유명 브랜드별 액세서리의 특징은 물론 지난 3년간 트렌드가 어떻게 변해 왔는지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여성복 ‘구호’ 어린이 개안수술 지원

이미지 확대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새 눈을 선사하는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구호가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와 함께 12종의 한정판 카드를 선보인다.

내년 2월25일까지 1년간 매월 25일 영화티켓 구매 고객에게 디자이너 정구호가 직접 제작한 ‘하트 포 아이’ 한정 카드를 1장씩 제공한다. 영화 관람고객 1인당 100원씩 1년간 적립한 돈은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개안수술에 쓰여진다.
2009-03-26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