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더욱 당당하게 만들자는 계획을 세운 K(26·여)씨.그 시작으로 유방확대 가슴성형수술을 받은 K씨는 수술 후에 오히려 고민이 많아졌다.가슴 아래쪽에 크게 남은 흉터,수술 후 찾아온 참기 힘든 가슴의 통증,게다가 넣은 보형물이 터질거나 굳을까 항상 노심초사해야 하는 처지가 수술 전보다 자신을 더욱 힘들게 하기 때문이다.
이미지 확대
장세인 유앤아이성형외과 원장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장세인 유앤아이성형외과 원장
한 설문기관의 조사발표에 따르면 우리나라 20∼30대 여성의 80%는 자신의 가슴에 대하여 불만을 가지고 있다.일반적으로 여성은 25세를 전후하여 가슴 윗부분에 있는 이른바 ‘젖살’이 빠지면서 상대적으로 가슴이 더욱 작아 보이며,탄력이 더욱 줄어들게 된다.따라서 가슴에 불만을 가진 여성 중 대다수는 자신의 가슴이 작은데서 오는 불만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가슴을 크게 만들고자 하는 생각으로 여러 방법을 찾아보다가,결국 유방확대 성형수술을 받는 것이 일반적인 트렌드가 되었다.여성이 미에 관심을 가지고,외과의학이 발달하면서 발전을 거듭한 유방확대술은 여성의 아름다운 육체를 만들어주는 최적의 방법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유방확대술은 가슴을 아름답게 만드는 반면에,그에 따른 통증이나 부작용·흉터 등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아졌다.가슴에 넣은 보형물이 터질 뿐만 아니라,외부기제에 대한 신체의 저항작용으로 인하여 가슴이 딱딱하게 굳는 구형구축 등이 발생할 소지가 있는 것이다.
이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강남에 위치한 유앤아이성형외과 가슴성형클리닉의 장세인 원장은 ‘72시간 무통 내시경 가슴수술’을 권장하고 있다.
수술 후 흉터가 크게 남을 가능성이 있는 일반적인 유방확대술이 아니라 내시경을 통하여 2∼3㎝ 정도의 작은 흉터만을 남기는 것이 이 수술의 가장 큰 장점이다.또 내시경과 국소마취를 적절히 이용하여 통증을 수술 후,즉 마취가 풀리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72시간 동안 느낄 수 없도록 하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유방확대술은 수술 뿐 아니라 이후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는 점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유앤아이에서는 부작용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수술 후 병원에서 직접 규칙적인 핸드마사지를 통하여 촉감이 좋은 가슴을 만드는 동시에 구형구축까지 예방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해주고 있다.
장세인 원장은 “여성의 자신감은 가슴에서 시작된다.”며 “보다 만족할 수 있고 보다 아름다운 가슴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언급했다.
여성의 자신감을 보다 상승시켜 줄 수 있는 가슴성형.이것이 만족감을 주고 또한 아름다움까지 갖추게 해준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