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문 주말매거진 ‘We’는 독자들이 직접 참여해 만드는 우리들의 앨범을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과 함께 진행합니다. 우리들의 앨범 상품이 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1등 15만원,2등 10만원,3등 5만원 등 G마켓 선물권을 ‘나의 쇼핑정보란’에서 G통장 현금잔고로 충전한 뒤,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G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정보는 매주 G마켓으로 전달됩니다.
●접수: 디지털 사진은 이메일(album@seoul.co.kr), 인화사진(크기 10×15 이상)은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우편번호 100-745 서울 중구 태평로 1가 25번지)
●문의: 서울신문 편집국 사진부 (02)2000-9242
이미지 확대
음∼위조지폐는 아니군! 돌잔치에서 부자가 되길 바라는 할머니의 사주>를 받아 만원권 지폐를 잡은 조카의 돌잡이 현장입니다. 돈을 이리저리 살펴보는 눈빛에서 벌써부터 부자가 될 기운이 엿보이네요.(김선미,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원미2동)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음∼위조지폐는 아니군!
돌잔치에서 부자가 되길 바라는 할머니의 사주>를 받아 만원권 지폐를 잡은 조카의 돌잡이 현장입니다. 돈을 이리저리 살펴보는 눈빛에서 벌써부터 부자가 될 기운이 엿보이네요.(김선미,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원미2동)
이미지 확대
어린이 난타 지난 2월 제주도 소리섬박물관에 놀러갔을 때 우리 딸이 북을 두드리고 있는 모습을 찍은 사진입니다.(문정연,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어린이 난타
지난 2월 제주도 소리섬박물관에 놀러갔을 때 우리 딸이 북을 두드리고 있는 모습을 찍은 사진입니다.(문정연,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이미지 확대
미래의 스키 선수 양손에 옷걸이를 하나씩 들고 베개 위에 올라서서 스키타는 모습을 흉내내고 있는 저희딸 창의력이 대단하죠? (윤용식, 서울 송파구 문정동)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미래의 스키 선수
양손에 옷걸이를 하나씩 들고 베개 위에 올라서서 스키타는 모습을 흉내내고 있는 저희딸 창의력이 대단하죠? (윤용식, 서울 송파구 문정동)
●선물 받으실 분
1등 김선미
2등 문정연
3등 윤용식
2007-04-28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