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리조트 샹그릴라 라사사양

추억의 리조트 샹그릴라 라사사양

입력 2006-11-02 00:00
수정 2006-11-0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건 정말 여러분들에게만 가르쳐드리는 비밀인데요. 조디포스터와 주윤발이 주연했던 영화 ‘애나 앤드 킹’(Anna And King) 아시죠. 그 영화의 로케장소가 어딘지 아세요. 바로 제가 살고 있는 페낭이었데요. 또하나! 영화를 찍고 뒤풀이 휴가처가 바로 샹그릴라 라사사양 리조트였죠.

라사사양은 18개월 간의 리노베이션 공사를 마치고 지난 1일 재오픈했습니다. 말레이시아 페낭의 바투 페링기 비치(Batu Feringgi Beach)에 위치한 ‘샹그릴라 라사사양 리조트(Shangri-La’s Rasa Sayang Resort)‘. 신혼부부들에게 더없이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죠. 라사사양이 ‘사랑의 느낌’이란 뜻이거든요.

라사 사양 리조트는 바투 페링기 비치를 따라 늘어선 고급 리조트들 가운데 하나로 2년여 걸쳐 리노베이션 공사를 통해 기존 514개의 객실을 304개로 줄이는 대신 각 객실의 면적을 2배 정도 넓히고, 모든 객실을 오션 뷰(Ocean View)로 개조했답니다.

특히 ‘치 스파(CHI Spa)’는 조용하고 안락한 허니문을 희망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이곳은 생동감과 균형을 주제로 정원, 스팀룸, 샤워 부스, 명상실, 스파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으며 히말라야 돌 치료 마사지 등 30여 가지의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거든요. 여러분들의 체질과 기호에 맞춘 그야말로 맞춤형 웰빙 마사지라고 할까요.

흥미로운 요리로 가득한 다이닝 시설 역시 ‘강추’. 풍성한 만찬이 끊이지 않는 페링기 그릴(Feringgi Grill)과 페낭이 자랑하는 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는 샹 코트(Shang Court), 특히 일본 스시는 물론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스파이스 마켓 카페(Spice Market Cafe)는 휴양의 즐거움을 더하죠.

2006-11-02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