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에서 경품을 펑펑 쏩니다~

WE에서 경품을 펑펑 쏩니다~

입력 2005-02-24 00:00
수정 2005-02-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어린시절, 이렇게 많은 바비 인형을 가지고 있었다면 얼마나 행복했을까요. 전세계 여자아이들의 우상,8등신 미녀 바비 인형이 제각기 다른 패션감각을 뽐내며 서있네요. 지난 17일 뉴욕에서 열린 장난감박람회에 전시된 ‘바비 패션 피버’ 시리즈라는군요. 잠시 친구들과 인형놀이를 하던 어린 시절을 떠올려봐도 좋습니다. 자, 이제 현실로 돌아오세요. 옆에 있는 사진 조각 중 위의 원본사진과 틀린 것 하나를 오려 엽서에 붙여 소망과 함께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분께 신학기 선물로 좋은 EXR 캡색(2만 5000원 상당)을 드립니다.

보내실 곳 (100-745)서울시 중구 태평로 1가 25 서울신문사 편집국 We팀.(성명, 우편번호를 포함한 주소,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마감 3월 7일 오후 6시 도착분까지.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틀린 그림조각 찾기
틀린 그림조각 찾기


55호 당첨자는요

아이스테이션 PMP1000(1명)

송정수(서울 노원구)

펌프 MP3 DAP100(10명)

이지혜(서울 강동), 김리라(서울 종로), 권애경(충남 서산시), 이지흥(서울 장안), 황장원(경기 고양), 김현우(인천시 부평구), 최은서(강원도 양구군), 안승철(서울 성동), 강아름(서울 마포구), 최부선(인천 남동구)

서울지역 당첨자는 3월1일부터 31일까지 본사 4층 주말매거진 We팀으로 오후 6시까지 방문, 찾아가시기 바랍니다.(신분증 지참. 주말제외)

최기찬 서울시의원, 서울노인종합복지관협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최기찬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 금천2)은 20일 사단법인 서울노인종합복지관협회로부터 노인복지 증진과 사회복지 정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감사패를 전달한 서울노인복지관협회는 “최 의원이 제11대 서울시의회 전반기 보건복지위원 재임 기간 노인복지 향상과 사회복지 정책 진전을 위해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이어왔다”고 설명했다. 협회는 이어 “정책토론회를 통해 노인복지 현안을 공론화하고, 이를 제도와 예산으로 연결하며 가시적 변화를 만들어냈다”고 평가하며 최 의원의 수상을 축하했다. 최 의원은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으로 연결하는 것이 정치인으로서 가장 큰 책무”라며 “앞으로도 협회와 현장 전문가, 시민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제도적 기반을 더욱 탄탄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은주 서울노인종합복지관협회 회장은 “최 의원의 꾸준한 현장 소통과 정책 제안이 노인복지 제도 개선과 변화로 이어졌다”며 “지속 가능한 노인복지 체계 구축을 위한 동반자 역할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 의원은 향후에도 어르신 돌봄 사각지대 해소, 지역사회 중심 노인복지 인프라 강화, 현장 기반 예산 반영 확대 등을 위해
thumbnail - 최기찬 서울시의원, 서울노인종합복지관협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 55호 정답 1,2,10
2005-02-24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