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가

호텔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가

입력 2004-07-15 00:00
수정 2004-07-1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 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서울 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서울 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멀리 떠나야만 휴가일까. 재충전을 위한 여유로운 휴식도 필요하고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만들고 싶지만 교통체증이 무섭다.그러나 올 여름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이란 전망에 따라 ‘방콕’도 부담스럽다.이럴 때는 도심의 호텔로 눈을 돌려보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조용히 쉬면서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가격도 큰 폭으로 할인된데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키지가 다양해져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호텔들이 ‘방콕족’을 유혹하는 키워드는 웰빙이다.우아한 객실과 식사,수영장·피트니스센터 이용 무료,사우나와 피부관리 할인 등이 공통된 혜택이다.여기에다 마음의 웰빙까지 추구하는 문화 패키지도 마련했다.

제주 롯데 야외 수영장
제주 롯데 야외 수영장 제주 롯데 야외 수영장
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음달 말까지 덕수궁 현대미술관에서 전시하는 샤갈의 그림 100여점을 관람하는 샤갈 패키지를 내놓았다.인터컨티넨탈호텔도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지킬&하이드’ 20% 할인권을 준비했다.그랜드힐튼은 이달 말까지 ‘브로드웨이 42번가’ 뮤지컬 관람권을,서울프라자호텔은 모노드라마 ‘우리가 애인을 꿈꾸는 이유’의 관람권을 각각 포함하고 있다.

레포츠형 여름패키지도 준비돼 있다.김포공항옆 메이필드호텔은 실외골프연습장과 9홀 골프장(파3),아쿠아짐,스킨스쿠버까지 가능한 여름 패키지를 19만 5000원에 선보였다.수영장·헬스클럽·스쿼시 등도 이용할 수 있다.춘천 세종호텔은 사격강습과 실탄 25발을 쏘는 ‘클레이 사격 패키지’를 11만 4000원에 준비했다.

호텔아미가는 슈페리어 룸에서 하루 요금을 내면 이틀째는 무료로 숙박할 수 있다.프라자호텔도 불시에 객실을 방문,무료 숙박권과 와인세트 등을 제공하는 게릴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기철기자 chuli@seoul.co.kr



2004-07-15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