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여친 구함]KT 마케팅기획본부 김원재(27)씨

[남친·여친 구함]KT 마케팅기획본부 김원재(27)씨

입력 2004-02-06 00:00
수정 2004-02-0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안녕하십니까.

김원재 씨
김원재 씨
저는 77년생으로 2002년에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KT에 입사했습니다.2남중 차남으로 성격은 활발하며 매사에 적극적이고 외면이 아닌 내면의 쿨(cool,멋진?)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183㎞ 78㎏으로 농구,테니스,인라인,스키,스노보드,수상스키,웨이크 보드,골프,스쿠버다이빙 외 여러 가지 스포츠를 즐깁니다.차에는 언제나 인라인,농구공,운동화가 준비되어 있는 스포츠 광입니다만 입사 후로는 시간이 없어 주말에만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람을 매우 좋아하고 새로운 경험을 좋아합니다.친척(친가,외가)들끼리 인터넷 홈페이지를 만들어 놓을 정도로 친하고 사랑을 강조하는 집안에서 컸습니다.제가 속한 모임만 해도 열가지가 넘을 정도입니다.그리고 택시운전,공사장 아르바이트,선거 자원봉사 등 새로운 경험을 즐겨하는 편이며 자치구 자원봉사자로 등록되어 있을 만큼 남을 돕는 일도 좋아합니다.

기본적으로 예의를 매우 중시하지만 기준이 남들과는 좀 다른 것 같습니다.겉치레 예의보다는 마음속에서의 예의를 좋아하고 파격적인 것을 좋아하는 탓에 회사에서 귀걸이를 하고 다녀 어른들에게 한 말씀 듣기도 합니다.

제 파트너는 멋진 여자였으면 좋겠습니다.남들이 말하는 착하고 예쁜 여자보다는 자신을 알고 끝없이 노력하는 여자,한마디로 쿨한 사람을 원합니다.제가 바빠서 여자에게 소홀할 것이라 생각하시는 분들(맞는 말이지요??)도 계시겠지만,저는 매사에 적극적입니다.

김원재씨의 저는요………………

기호 소주 반병에 담배 한갑

종교 종교는 아버지를 믿는 부교(父敎).정말 아버지를 존경하고 사랑하며 남달리 친합니다... 

이성상 쿨한 여잔 이쁘고 착하겠지요.

연락처 coolwonz@freechal.com˝
2004-02-06 3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