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경협 활성화 방안 포럼

남북경협 활성화 방안 포럼

입력 2003-12-04 00:00
수정 2003-12-0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남북경협 살리기 국민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이장희)는 5일 오후 1시30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 2층 대회의실에서 ‘남북경협을 어떻게 살릴 것인가’를 주제로 포럼을 연다.(02)720-9591.

2003-12-04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