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경협 활성화 방안 포럼 입력 2003-12-04 00:00 수정 2003-12-04 00:00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2003/12/04/20031204018007 URL 복사 댓글 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남북경협 살리기 국민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이장희)는 5일 오후 1시30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협동조합중앙회 2층 대회의실에서 ‘남북경협을 어떻게 살릴 것인가’를 주제로 포럼을 연다.(02)720-9591. 2003-12-04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