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이색 마케팅“새해 소원성취 빌고 푸짐한 경품타세요”

유통업체 이색 마케팅“새해 소원성취 빌고 푸짐한 경품타세요”

입력 2003-01-04 00:00
수정 2003-01-0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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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가 금연,다이어트 등 ‘새해 결심’과 연관된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이숍(www.lgeshop.com)은 이달 말까지 ‘새해소원 대성취’ 이벤트를 열어 새해부터 금연,운동,다이어트를 시작하겠다는 내용의 글을 자사 게시판에 올린 회원 중 105명을 추첨해 금연초(50명),다이어트식품(50명),러닝머신(5명)을 준다.

CJ몰(www.CJmall.com)은 이달 말까지 ‘업그레이드 유어셀프 이벤트’를 열어 신규 회원과 구매고객 중 1000명을 추첨,온라인강좌 수강용 상품권(10만원권)을 준다.

또 새해 소망을 e-메일로 보내는 회원 중 2061명을 뽑아 호텔 1박2일 이용권(1명),3만원권 외식상품권(10명),적립금 1만원(50명),적립금 1000원(2000명)을 나눠준다. Hmall(www.hmall.com)은 이달 30일까지 ‘새해다짐 행운큰잔치’를 갖고 미용용품,다이어트용품,어학학습기 등을 판매한다.

전광삼기자

2003-01-04 1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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