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대한민국 광고대상 ‘하이마트 TV시리즈’ 선정

2002 대한민국 광고대상 ‘하이마트 TV시리즈’ 선정

입력 2002-10-18 00:00
수정 2002-10-1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2002대한민국광고대상’에 하이마트 TV광고시리즈(커뮤니케이션윌 제작)를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부문별 금상에는 ‘KTF적인 생각’(TV·제일기획),풀무원 ‘생명을 하늘처럼-땅편’(신문·오리콤),풀무원 ‘생명을 하늘처럼’(잡지·오리콤),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시리즈(라디오·오리콤) 등이 뽑혔다.

최여경기자 kid@

2002-10-18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