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金大中) 대통령은 6일 대통령 자문기구인 지속가능발전위원회 위원장에 박영숙(朴英淑) 전 의원을 위촉하고 7일 위촉장을 수여한다.
박영숙(70) 신임 위원장은 평양 출신으로 이화여대 영문과를 졸업했으며 13대 국회의원,구 신민당 최고위원,유엔환경개발회의 한국위원회 공동대표,한국여성기금 이사장 등을 역임했다.
오풍연기자 poongynn@
박영숙(70) 신임 위원장은 평양 출신으로 이화여대 영문과를 졸업했으며 13대 국회의원,구 신민당 최고위원,유엔환경개발회의 한국위원회 공동대표,한국여성기금 이사장 등을 역임했다.
오풍연기자 poongynn@
2002-10-07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