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QUEEN 5월호 발행

THE QUEEN 5월호 발행

입력 2002-04-24 00:00
수정 2002-04-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급 리빙 문화 정보지 ‘THEQUEEN’ 5월호가 발행됐다.

이번호에는 뉴욕에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마이클의 아파트를 통해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전형적인 뉴요커의 공간을 살펴보고,밀라노의 쿨감각 인테리어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러브하우스’의 디자이너 이창하씨가 설계한 영화배우 이미연의 청담동 집을 직접 찾아가 보았다.

집안 분위기를 쿨 하게 연출하는 클래식 골동품,메탈 소재의 모던 데코,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의 패브릭과 리빙소품의믹스 앤 매치,굿 디자인의 식기 컬렉션 등 품격있는 공간 연출을 위한 리빙 & 인테리어 기사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유색보석과 선글라스의 컬러풀 매치,감사의 달 5월을 맞아명품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어버이날 선물 아이템,신부를 위한 웨딩 패키지,경쾌한 감각의 스포츠 룩,목가풍의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페전트 룩 스타일링,활동적인 남성을 위한 진팬츠 등 트렌드 리더를 위한 앞선 감각의 패션 화보도 눈길을 끈다.정가 6500원.

2002-04-24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