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유명인사 ‘화려한 변신’

대구지역 유명인사 ‘화려한 변신’

입력 1999-08-07 00:00
수정 1999-08-0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황대현(黃大鉉) 대구 달서구청장이 지역 중소기업 공동상표인 ‘쉬메릭’의소품패션쇼에 패션모델로 데뷔하기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황구청장은 대구지역 명사들과 함께 오는 13일 대구방송(TBC)이 우방타워랜드 잔디광장에서 여는 ‘99여름 패션 페스티벌’에 패션모델로 참가,쉬메릭소품 패션을 선보이게 된다.

경일대 이효태(李孝泰)총장,한나라당 강신성일(姜申星一) 대구동갑 지구당위원장,㈜우방의 이순목(李淳牧)회장,전국주부교실 대구시지부장 김영숙(金英淑)회장 등도 출연할 예정이다.문희갑(文熹甲) 대구시장의 부인인 정송자(鄭松子)씨도 출연요청을 받았다.

이들은 쉬메릭 상표를 부착한 대구지역 특산품인 안경과 양산 등 소품을 착용하고 패션쇼에 참여하게 된다.

황구청장은 “지역중소기업 공동상표인 쉬메릭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참가하기로 했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쉬메릭이 하루빨리내수시장에서 기반을 쌓아 세계 수출시장을 공략할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대구 황경근기자 kkhwang@
1999-08-07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이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