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가 영양식품 개발/황영조 선수 전 주치의 민영기씨

한의사가 영양식품 개발/황영조 선수 전 주치의 민영기씨

입력 1998-09-29 00:00
수정 1998-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식이섬유 주재료/면역기능 강화작용/당뇨·신경통 등 예방

바로셀로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영조선수의 주치의였던 한의사 민영기씨가 그동안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당뇨와 위장질환 신경통 관절염 등을 예방할 수 있는 특수영양식품 ‘리셀(RE­CELL)’을 개발했다.

선인장 줄기 등 식이섬유를 주재료로 한 ‘리셀’은 인체의 면역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비중을 둔 제품.당뇨병 등 성인병의 대부분이 바이러스나 세균의 침투 그 자체보다는 인체내 면역기능이 떨어졌을때 발생되는 질병이라는 점에 초점을 맞춰 인체의 면역기능을 높이는 파동교정 원리를 적용했다.환경오염과 극심한 스트레스로 저하된 인체내의 면역기능을 높여 인체 스스로 병원균에 대항할 수 있게끔 자연치유력을 확대해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실제로 환자 500여명에게 이 제품을 복용시켜본 결과 90%정도에서 치료호전을 보여 예방은 물론이고 치료효과도 거둘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년전에도 ‘레이스 알파’란 한방 식음료를 개발해 화제를 모았던 민씨는 “선수들과 환자들을돌보면서 익힌 치료 노하우를 일반인에게 적용,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캡슐형태의 영양식품으로 개발했다”고 밝혔다.민씨는 이번 제품의 설명회와 환자들의 체험사례발표회를 30일과 10월1일 서울 한강호텔에서 갖는다.(02)563­8833

1998-09-29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