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앓이 날려버리자”/스트레스 해소 상품

“불황 속앓이 날려버리자”/스트레스 해소 상품

박희준 기자 기자
입력 1997-12-08 00:00
수정 1997-12-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기분전환

­두피·머리털 혈액순환 촉진

­승용차운전수·수험생 적격

□니베아 소프트

­겨울 피부스트레스 감량

­휴대 간편한 튜브형 출시

□찬마루 계란찜

­레토르트화… 수험생 간식 ‘맞춤’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인기끌듯

불황기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생활용품이 줄줄이 나오고 있다.풀무원이 계란가공 제품인 ‘찬마루계란찜’을 지난달 말부터 본격 출시하고 있고 LG생활건강은 운전자와 수험생들의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 ‘기분전환’을,니베아는 한겨울의 피부스트레스를 해소할 ‘니베아 소프트’를 내놓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계란찜’은 많이 애용되지만 쉽게 변질되는 계란찜의 단점을 레토르트화해 극복한 제품.기호에 따라 뜨거운 물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따뜻하게 데워서 먹을수 있도록 만들었다.차갑게 해 먹을 수도 있다.계란 한 알의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고 버섯,세우살,훈연다랑어의 맛이 어우려져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더욱이 색소나 방부제,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천연제품이다.아침식사 대용,반찬소재,영양간식으로 제격이라는게 풀무원측 설명.150g.

‘기분전환’은 살짝 눌러 분사하면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주는 제품.두피와 머리털의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승용차 운전자,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인 신상품이다.생약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혈유량이 7배나 증가,혈액공급이 늘어 모발성장도 촉진한다.비듬균에 대한 항균성분이 포함돼 있다.

‘니베아 소프트’는 니베아측이 겨울철을 겨냥,출시한 신상품.크림의 영양과 로션의 상쾌함을 결부한 새로운 타입의 스킨케어 제품.

니베아는 기존의 캔타입에서 탈피,휴대가 간편한 튜브형을 출시,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비타민E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등 기름보다 수분이 더 많은 형태여서 쉽게 퍼져서 빨리 흡수되는게 특징.75㎖ 튜브형 3천500원.<박희준 기자>
1997-12-0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