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 회원국 대사 초청/김 대통령 한국가입 자축 입력 1996-12-12 00:00 수정 1996-12-12 00:00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1996/12/12/19961212002004 URL 복사 댓글 0 구글에서 서울신문 먼저 보기 김영삼 대통령은 12일 하오 레이니 주한미국대사를 비롯한 경제협력개발기구(OECD)회원국 대사들을 청와대로 불러 리셉션을 갖고 우리나라의 OECD 가입을 자축한다. 1996-12-12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