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경영연 회장 황경로씨

포스코경영연 회장 황경로씨

입력 1996-10-09 00:00
수정 1996-10-0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황경로 전 포항제철 회장이 포스코경영연구소 회장에 내정돼 포철로 복귀한다.

포철은 김만제 회장이 현재 동부그룹 고문인 황 전 회장을 영입키로 하고 포스코경영연구소 회장으로 내정했다고 8일 밝혔다.황 전 회장은 박태준 전 회장의 대선출마 이후 포철을 떠난 최고경영진 중에서 마지막으로 포철에 복귀하는 인물이다.

이에앞서 조말수 전 포철사장은 포철의 판매회사인 포스리 고문으로 복귀했고,정명식 전 회장도 지난해 포철의 학교법인인 제철학원 이사장으로 돌아왔다.

1996-10-09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