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로이터 연합】 영국 공군이 2차대전 종전 후 처음으로 독일에서 완전 철수한다고 영국 국방부가 1일 발표했다.
국방부는 이날 의회에 제출한 연례 보고서를 통해 마지막 남은 독일 주둔 브루겐 공군 기지가 오는 2002년 폐쇄되며 이에 따라 독일과의 역사적 관계가 종식된다고 말하고 그러나 2만7천명 병력의 지상군은 독일에 계속 주둔하면서 임무를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방부는 이날 의회에 제출한 연례 보고서를 통해 마지막 남은 독일 주둔 브루겐 공군 기지가 오는 2002년 폐쇄되며 이에 따라 독일과의 역사적 관계가 종식된다고 말하고 그러나 2만7천명 병력의 지상군은 독일에 계속 주둔하면서 임무를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1996-05-02 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