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수산부는 농산물을 포장해 출하함으로써 상품성을 높이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1백26억원을 들여 21개소의 농산물 포장센터를 만들기로 했다.
전북과 경북 각 4개,강원과 전남 및 경남 각 3개,충남 2개,충북과 제주 각 1개씩이다.
전북과 경북 각 4개,강원과 전남 및 경남 각 3개,충남 2개,충북과 제주 각 1개씩이다.
1995-02-19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