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CD 가입/정부,금명 신청

OECD 가입/정부,금명 신청

입력 1995-01-13 00:00
수정 1995-01-1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정부는 금명간 선진국가들의 모임인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에 가입을 신청할 예정이다.

정부는 12일 OECD 가입을 위한 관계부처 협의를 마쳤으며 빠르면 이번주 안에 김영삼대통령의 재가가 나는대로 주프랑스대사관을 통해 파리의 OECD 본부에 가입신청서를 제출할 방침이다.

정부는 이어 약 1년에 걸쳐 OECD 회원국들간에 통용되는 금융,서비스등 1백68개 규범의 수용을 놓고 OECD 사무국측과의 협의에 들어간다.<이도운기자>

1995-01-13 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