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산하 금융시장위원회에 옵서버로 가입했다.
5일 재정경제원에 따르면 OECD는 작년 12월 14일 한국의 금융시장위원회 옵서버 가입을 승인했으며,다음 금융시장위원회를 오는 2월 28일∼3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의 OECD 본부에서 연다고 통보해 왔다.<염주영기자>
5일 재정경제원에 따르면 OECD는 작년 12월 14일 한국의 금융시장위원회 옵서버 가입을 승인했으며,다음 금융시장위원회를 오는 2월 28일∼3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의 OECD 본부에서 연다고 통보해 왔다.<염주영기자>
1995-01-06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