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 CD카드」 젊은층에 인기

「성탄 CD카드」 젊은층에 인기

입력 1992-12-09 00:00
수정 1992-12-0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8㎜ 크기에 「고요한밤」 등 캐롤송 3곡 담아/SKC서 6천장 제작… 물품 이미 매진/가원시스템,일 수입품 통신판매도

「즐거운 성탄절의 축복을 캐롤송이 수록된 CD크리스마스카드로 특색있게 전해 보세요」

성탄절을 앞두고 크리스마스카드에 첨단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아이디어상품인 캐롤송이 담긴 콤팩트디스크(CD)카드가 국내 처음으로 등장,청소년들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캐롤송이 내장된 CD크리스마스카드는 선경그룹의 SKC제품과 가원시스템이 수입한 일본제품등 2종류.

SKC의 CD카드판매부에 따르면 『 이미 제작한 6천장의 CD카드가 동이 나 추가 제작이 필요한 상태이나 크리스마스를 보름정도 앞둔 시점에서 판매를 고려,신중하게 검토중』이라는것.

SKC의 CD크리스마스카드는 인기가수 이현우,「검은 고양이 네로」로 유명한 정여진의 캐롤송,고요한 밤 거룩한 밤의 경음악,딩동댕어린이노래회의 합창곡등 3곡이 수록돼 있는 8㎜싱글사이즈 크기의 CD를 크리스마스카드에 타원형으로 오려 끼운 것이다.

판매처는 SKC CD판매부를 비롯,SKC플라자및 대리점·각CD취급점 등.

한편 가원시스템이 수입,판매하고 있는 일본의 CD크리스마스카드는 빙 크로스비가 부른 징글벨·바브라스트라이샌드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다이애나 로스의 루돌프 사슴코·스티비 원더의 더 데이 댓 러브 비갠 등의 캐롤송이 내장된 CD가 들어 있다.

5장 1세트와 10장 1세트인 것등 2종이 있으며 값은 1장당 5천원이다.판매는 통신판매로 하며 위너스·비씨·비자·국민카드 등에 신청하면 된다.
1992-12-09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