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핵 통제 미흡/새협의기구 창설을/카자흐대통령 촉구

CIS핵 통제 미흡/새협의기구 창설을/카자흐대통령 촉구

입력 1992-02-18 00:00
수정 1992-02-1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모스크바 AP 연합】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 카자흐 공화국 대통령은 16일 구소련의 2∼3개 공화국이 위기 상황에 직면할 때 자체 결정에 따라 핵무기를 사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하고 핵무기를 통제하기 위한 협력이 확대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1992-02-18 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 /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