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 총재회담 14일께 열릴듯

여야 총재회담 14일께 열릴듯

입력 1990-06-09 00:00
수정 1990-06-0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노태우대통령과 김대중평민당총재와의 여야 총재회담이 14일 열릴 것으로 보인다.

여권의 한 고위소식통은 8일 『청와대측이 15,16일쯤 총재회담을 열 것을 평민당측에 제의했으나 평민당측은 14일 열자고 수정제의해 왔다』고 밝혔다.

1990-06-09 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