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우대통령과 김대중평민당총재와의 여야 총재회담이 14일 열릴 것으로 보인다.
여권의 한 고위소식통은 8일 『청와대측이 15,16일쯤 총재회담을 열 것을 평민당측에 제의했으나 평민당측은 14일 열자고 수정제의해 왔다』고 밝혔다.
여권의 한 고위소식통은 8일 『청와대측이 15,16일쯤 총재회담을 열 것을 평민당측에 제의했으나 평민당측은 14일 열자고 수정제의해 왔다』고 밝혔다.
1990-06-09 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