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강릉에서 여고생 집단 폭행...동영상까지 찍어

강릉에서 여고생 집단 폭행...동영상까지 찍어

이기철 기자
이기철 기자
입력 2017-09-05 09:25
업데이트 2017-09-05 09: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부산 여중생 폭행사건’이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는 가운데 강원도 강릉에서도 여고생 집단 폭행 사건이 발생했다는 소식이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이와 관련해 강릉 경찰은 수사에 나섰다.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5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강릉에서 자신의 동생이 또래 청소년들에게 폭행당했으나 가해자들은 아무런 죄의식 없이 행동하고 있다며 소년법 폐지를 요구하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씨는 지난 7월 17일 새벽 동생 B양과 가해자들이 강릉의 경포 해변에서 술을 마시다 시비가 붙었다고 밝혔다. A씨에 따르면 가해자 5명은 B양에게 그동안 쌓인 것들이 있다며 구타하면서 금품을 빼앗고 B양의 휴대폰은 모래에 묻었다.

날이 밝자 5명 중 한 명의 자취방으로 데려가 또다시 B양을 폭행했으며 그 모습을 영상통화로 타인에게 보여주고 동영상까지 찍어 퍼트렸다. 가위를 들어 B양을 위협하고, 옷을 벗기려고 하면서 성적인 발언들도 했다고 A씨는 주장했다. B양은 결국 해수욕장에서 쓰러져 구급차에 실려 간 후에야 가해자들에게서 벗어날 수 있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A씨는 “정말 화나는 건 지금까지도 가해자들은 당당히 술 먹는 사진을 올리면서 아무 일 없는 것처럼 행동한다. 제 동생은 현재 정신병원에서 입원치료 중”이라며 “꼭 소년법이 폐지되어 제대로 된 처벌을 받길 원한다”고 호소했다고 중앙일보가 보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