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치료비 물어달라” 손흥민 ‘공개수배’ 글 올린 EPL 동료…무슨 일?

“치료비 물어달라” 손흥민 ‘공개수배’ 글 올린 EPL 동료…무슨 일?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24-04-10 09:35
업데이트 2024-04-10 09: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노팅엄 포레스트 수비수 올라 아이나, 토트넘 손흥민. 아이나 스냅챗, EPA 연합뉴스
노팅엄 포레스트 수비수 올라 아이나, 토트넘 손흥민. 아이나 스냅챗, EPA 연합뉴스
손흥민(토트넘)에게 치과 치료비를 청구하겠다며 ‘손흥민 공개수배’ 글을 올린 프리미어리그 선수가 등장했다.

지난 9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노팅엄 포레스트 수비수 올라 아이나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치아를 치료받고 토트넘의 손흥민한테 청구서를 보내려면 어디로 보내야 하느냐”는 농담 섞인 글을 올렸다.

앞서 노팅엄과 토트넘은 지난 8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의 경쟁 상대였다.

토트넘은 노팅엄을 상대로 3-1 승리를 거뒀다. 이날 토트넘의 최전방 공격수로 출전한 손흥민은 90분 동안 어시스트를 포함해 기회 창출 2회, 공격 지역 패스 2회 등을 기록하며 팀 공격을 이끌었다.

아이나가 글을 올린 건 경기가 끝난 뒤였다. 아이나는 손흥민 사진을 올리며 “이 남자(손흥민)를 수배한다. 지난밤 오후 8시 N17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다. 그저 문자 한번 보내고 싶다고 연락해달라”고 농담했다. N17 지역은 토트넘 홋스퍼 경기장 위치다.

아이나는 손흥민과 경합 도중 치아를 다친 것으로 추정된다. 다만 실제 충돌이 있었는지, 어떤 장면에서였는지 등에 대해서 아이나는 언급하지 않았다.

한편 아이나는 1996년생으로 영국 태생이지만 부모의 조국을 선택해 2017년부터 나이지리아 국가대표로 뛰고 있다. 첼시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해 이탈리아를 거쳐 프리미어리그에서 활동 중이다. 현재는 풀럼 소속이지만 이번 시즌 노팅엄으로 임대왔다.
김민지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