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2024 디올 파스텔 컬렉션’ 출시

크리스챤 디올 뷰티, ‘NEW 2024 디올 파스텔 컬렉션’ 출시

입력 2024-03-28 10:47
업데이트 2024-03-28 10: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봄을 닮은 핑크 라일락-포피 코랄–브론즈드 글로우의 화사한 파스텔 컬러로 드레스업한 디올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3종&립 맥시마이저 3종&로지 글로우 2종 신규 출시


이미지 확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공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공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다음달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세계적인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3종)와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3종), 디올 로지 글로우(2종)에서 핑크 라일락과 코랄, 브론즈 컬러로 드레스업한 총 8종의 ‘NEW 디올 파스텔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NEW 디올 파스텔 컬렉션’은 화사한 파스텔 컬러를 생동감 넘치면서도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컬러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생기 넘치는 피치 코랄 컬러의 #061, 포피 코랄과 은은한 브론즈 컬러의 #062, 브론즈드 글로우, 봄을 닮은 핑크빛 라일락 컬러의 #063, 핑크 라일락 3가지 쉐이드의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플럼핑 샤인 글로스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61, 포피 코랄과 #063, 핑크 라일락 2가지 쉐이드의 컬러 어웨이크닝 블러쉬 ‘로지 글로우’로 구성돼 있다.

그 중 6년 연속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메이크업 제품 1위 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고, 컬러 리바이버 기술을 통해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해 피부톤에 맞는 맞춤 컬러를 선사하는 컬러-어웨이크닝 립밤이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디올 파스텔 컬렉션은 올해의 팬톤 컬러 ‘피치 퍼즈’에 걸맞은 피치 코랄 컬러의 #061 포피 코랄, 은은한 브론즈 컬러의 #062 브론즈드 글로우, 봄을 닮은 핑크빛 라일락 컬러로 사랑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완성해주는 #063 핑크 라일락까지 총 3가지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 세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4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63 핑크 라일락은 이번 봄 파우치 속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는 오랜 시간 지속되는 빛나는 샤인 효과와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선사하는 촉촉한 수분감, 탁월한 볼륨 효과, 입술의 광택을 강조하는 4가지 유니크한 피니쉬 등을 갖춘 아이코닉한 디올 플럼핑 샤인 글로스다. 눈부신 미니 악세사리 같은 꾸뛰르 감성의 케이스에 담긴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는 트렌디한 스타일부터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어느 각도에서도 매혹적이고 눈부신 글로시 볼륨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NEW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디올 파스텔 컬렉션은 피치 코랄 컬러의 #061 포피 코랄과 브론즈 컬러의 #062 브론즈드 글로우, 핑크빛 라일락 컬러의 #063 핑크 라일락 3가지로 출시된다.

로지 글로우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양 볼에 즉각적인 생기와 광채를 연출해주는 컬러-어웨이크닝 블러쉬다. 컬러 리바이버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이 파우더 블러쉬는 피부의 pH와 수분 레벨에 따라 연출되는 맞춤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되며 피부는 하루 종일 산뜻하고 화사하게 빛나게 해준다. NEW 디올 파스텔 컬렉션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2가지 쉐이드-피치 코랄 컬러의 #061 포피 코랄과 핑크빛 라일락 컬러의 #063 핑크 라일락으로 구성돼 있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63 핑크 라일락’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전세계 최초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62 브론즈드 글로우 &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3종 & 디올 로지 글로우 2종’은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을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닷컴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