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닫혀 있어도 환기 도와주는 ‘창, 그 너머의 창’

닫혀 있어도 환기 도와주는 ‘창, 그 너머의 창’

입력 2024-03-21 03:43
업데이트 2024-03-21 03: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금호석유화학

이미지 확대
휴그린의 프리미엄 창호를 소개하는 신규 TV 광고 영상화면 갈무리. 금호석유화학 제공
휴그린의 프리미엄 창호를 소개하는 신규 TV 광고 영상화면 갈무리.
금호석유화학 제공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새로 공개된 휴그린의 TV 광고는 5년 연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민아와 함께 ‘창, 그 너머의 창. 작품’이라는 슬로건을 담아 창호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작품이 되는 휴그린 창호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TV 광고는 모델 신민아의 내레이션으로 휴그린의 다양한 프리미엄 창호 제품 특징을 직접 설명하고 소개한다.

먼저 휴그린의 대표 제품인 ‘자동환기창 Pro’는 창호를 넘어서 청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인공지능(AI)이 접목된 스마트센서가 자동으로 실내 공기를 측정해 창문이 닫혀 있어도 환기가 가능하도록 해 주는 제품 특징을 클로즈업해 보여 준다.

특히 환기가 종료된 후 자동환기창 Pro의 디스플레이에 초미세먼지 농도가 낮게 표시되는 제품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이해하기 쉽도록 연출했다.

이후 창호를 넘어 안전을 지켜 주는 제품으로 ‘소프트 클로징’이 등장한다. 소프트 클로징은 창문을 닫을 때 속도가 줄어들며 부드럽게 닫혀 안전한 사용을 돕는 기능의 손잡이로 창호를 닫을 때 속도를 감속해 주기 때문에 창틀 떨림 현상이나 손 끼임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광고 속에서는 신민아가 창문을 닫을 때 자연스럽게 감속되는 창호의 모습을 담아 제품 특징을 표현하고자 했다.

마지막으로 단순 창호 이상의 오브제가 되는 ‘유리난간창’이 소개된다. 기존 철제 난간을 유리 난간으로 대체해 안전하면서도 완벽한 뷰를 완성시켜 주는 제품이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위한 섬세한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접목돼 보다 프리미엄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 휴그린의 창호 제품을 어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4-03-21 15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