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체험형 전시 ‘트렌드십’ 2030세대에 큰 호응

체험형 전시 ‘트렌드십’ 2030세대에 큰 호응

입력 2024-03-21 03:43
업데이트 2024-03-21 03:4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X하우시스

이미지 확대
LX하우시스 ‘케이브하우스’에서 열린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 ‘케이브하우스’에서 열린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행사 전문 공간인 ‘케이브하우스’에서 체험형 팝업 디자인 전시행사 ‘트렌드십’(TRENDSHIP)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해 성수동, 을지로에 이어 이번 이태원에서의 행사가 세 번째다. LX하우시스는 젊은층이 많이 찾는 핫 플레이스에 전시공간을 마련해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 가고 있다.

올해 전시공간은 올해 디자인 트렌드와 LX하우시스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는 레트로(Retro) 사진관을 모티브로 한 ‘낯선 사진관’ 콘셉트로 구성했다.

낯선 사진관 초입은 LX하우시스의 주요 제품과 브랜드 역사로 꾸며진 오래된 빈티지 사진관 형태의 공간들로 구성했고, 연결된 지하 1층에서는 올해 디자인 테마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세트장과 가상현실(VR)관 및 인테리어 자재로 꾸민 사진관 암실 공간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프로필 전문 스튜디오 ‘시현하다’와 함께 방문객에게 어울리는 LX하우시스의 벽지 제품을 배경으로 매칭해 사진작가가 1대1로 사진을 촬영해 주는 프로그램을 운영,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전시관 곳곳에 예전 LX하우시스 벽지 등을 배경으로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과 올해 디자인 테마를 실제 주거공간에 적용했을 때의 모습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VR관, 자신만의 패턴을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창작실(페르소나 크래프트) 및 사진관 암실 공간 등도 큰 호응을 얻었다.

LX하우시스는 이번 트렌드십 기간 동안 리모델링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는 가까운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등과 연계해 인테리어 전문 상담을 제공하기도 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성수동, 을지로, 이태원 등 최신 트렌드의 콘텐츠를 선보이기 적합한 지역에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팝업 전시를 통해 LX하우시스만의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4-03-21 15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