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뭐가 바뀐 거지? 오타니 부부 얼굴 “진짜 닮았네”

뭐가 바뀐 거지? 오타니 부부 얼굴 “진짜 닮았네”

류재민 기자
류재민 기자
입력 2024-03-20 15:01
업데이트 2024-03-20 15: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오타니 부부의 얼굴을 바꿔 합성한 사진. @sazanamiganjiro X캡처
오타니 부부의 얼굴을 바꿔 합성한 사진. @sazanamiganjiro X캡처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한국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연일 중심에 선 오타니 쇼헤이 부부의 닮은 꼴이 화제다.

지난 19일 X에는 오타니 부부의 사진이 한 장 올라왔다. 두 사람이 한국에 오기 전 비행기 앞에서 찍은 사진이다. 얼핏 보면 기존 사진 같지만 자세히 보면 두 사람의 얼굴이 바뀌어 있다. 작성자는 “얼굴이 비슷한 게 화제라 바꿔 봤다”고 적었다.

해당 게시물이 공개되자 X에서 5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엄청난 인기를 자랑했다. 오타니 부부가 서로 닮았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얼굴을 바꿔봐도 이질감이 없었기 때문이다. 네티즌들은 “설명을 보고야 바뀐 줄 알아챘다”, “전혀 위화감이 없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오타니가 오른쪽”이라는 친절한 설명을 달았다.

20일부터 시작하는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서울 시리즈를 위해 한국을 찾은 오타니는 이번 방문을 계기로 추측만 무성하던 아내를 공개했다. 오타니의 아내는 다나카 마미코로 키 180㎝의 농구 선수 출신이다. 도쿄 세이토쿠대 고교에서 활약하며 인터 하이와 윈터컵에서 팀을 8강에 올려놨고 와세다 대학에서는 2017년 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은메달을 따는 데 이바지했다. 2019년에 일본 여자프로농구 후지쓰 레드 웨이브에 입단했다가 지난 시즌 은퇴했다.

다나카가 공개되자 그에 대한 관심도 오타니 못지않게 뜨겁다. 다나카가 고척스카이돔 일반석에서 경기를 보고 4만원짜리 가방을 들고 다니는 모습 등을 다룬 기사가 주요 인기 기사가 될 정도다. 특정 선수의 아내가 선수보다 더 주목받는 것은 극히 이례적인 일로 그만큼 오타니는 물론 다나카 역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음을 보여준다.

류재민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