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상㈜, 기능성 원료 담은 ’피키타카’ 초콜릿 5종 출시

대상㈜, 기능성 원료 담은 ’피키타카’ 초콜릿 5종 출시

입력 2024-03-20 10:39
업데이트 2024-03-20 10: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대상 ‘피키타카’ 초콜릿 5종. 대상 제공
대상 ‘피키타카’ 초콜릿 5종. 대상 제공
대상㈜은 20일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PIKITAKA)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피키타카는 바쁜 일상에서도 자신만의 건강 루틴으로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형태의 건강 간식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아몬드 카라멜초코’ ‘아몬드 베리초코’ ‘캐슈넛 밀크초코’ ‘마카다미아 요거초코’ ‘아몬드 민트초코’ 등 초콜릿 5종을 선보였다. 모두 벨기에산 초콜릿과 각각의 맛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견과류를 사용했다. 저마다 다른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먼저, 아몬드 카라멜초코는 초콜릿과 아몬드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함유했다. 베리류의 상큼한 맛을 가진 아몬드 베리초코는 피로개선에 좋은 매실추출물이 들어있다. 캐슈넛 밀크초코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유익한 유단백가수분해물을 함유했으며, 마카다미아 요거트초코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했다. 아몬드 민트초코에는 항산화에 좋은 홍삼이 들어있다.

피키타카 초콜릿 5종은 현재 카카오메이커스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종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현대인의 변화된 식습관과 최신 건강 트렌드를 반영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기능성 원료를 넣은 다양한 제품을 통해 피키타카만의 색다른 간편호감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