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요리 즐기던 BTS 정국 보직은 조리병…팬들 추측 맞았다

요리 즐기던 BTS 정국 보직은 조리병…팬들 추측 맞았다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24-03-19 17:34
업데이트 2024-03-19 17: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 SNS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 SNS 캡처
지난해 12월 입대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막내 정국이 조리병(취사병)으로 복무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19일 가요계와 관계 당국에 따르면 정국은 신병교육대를 마친 뒤 자대에서 조리병으로 복무 중이다.

앞서 정국은 17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아미 잘 지내십니까. 저는 잘 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정국은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청소도 천장까지 아주 야무지게 잘하고 있습니다”라며 “밥도 잘 짓고 있습니다”라고 군 생활을 전했다.

이어 “벌써 3월 중순이네요. 또 찾아뵙겠습니다. 많이 보고 싶습니다. 단결!”이라고 덧붙였다.

팬들은 정국의 글을 보고 그의 군 보직이 조리병일 가능성이 높다고 추측했는데 그 추측이 사실로 확인된 것이다.

정국은 입대 전에도 매운 라면 볶음, 들기름 막국수 등을 만들어 먹으며 해외에 조리법을 유행시키는 등 요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정국은 지난해 12월 동료 멤버 지민과 함께 육군 5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했다.

정국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5년 6월이다. 비슷한 시기에 입대한 RM, 뷔, 지민도 마찬가지다.

맏형 진은 지난해 12월, 제이홉은 지난 4월 각각 입대했다. 슈가는 지난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이들의 완전체는 RM·뷔·지민·정국의 전역 예정일인 2025년 6월 이후에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신진호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