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금영엔터테인먼트, LG 스마트TV 금영노래방 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

금영엔터테인먼트, LG 스마트TV 금영노래방 서비스 론칭 기념 프로모션

입력 2024-03-19 10:00
업데이트 2024-03-19 1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K-araoke’서 3개월간 48시간 무료 서비스

금영엔터테인먼트(대표 윤정익)가 LG전자 스마트TV(2021년 이후 모델)와 스탠바이미를 통해 금영노래방(글로벌 서비스명 K-araoke)을 한국,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 등을 포함한 총 18개국에 론칭한 것을 기념해 48시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금영엔터테인먼트 제공
금영엔터테인먼트 제공
K-araoke는 정기 구독형 홈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금영엔터테인먼트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고품질 반주 음원으로 제작된 최신 K-POP과 빌보드 차트의 곡들은 물론 폭넓은 장르의 노래를 즐길 수 있도록 약 6만여 곡을 서비스하는 글로벌 노래방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LG 스마트TV에서 K-araoke를 다운로드하고 애플리케이션 내 안내되는 QR코드를 따라 회원 가입 및 로그인을 완료한 후 프로모션 코드 ‘LG2024’를 등록할 시 48시간 동안 무료로 노래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araoke 1개월 정기 이용권을 정기 결제할 경우 첫 달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금영엔터테인먼트 윤정익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K-araoke가 세계 곳곳으로 노래방 문화를 전파해 국내외에서 K-POP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노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