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열세살 딸의 49세 남친… “세상서 제일 예쁜 자기” 충격

열세살 딸의 49세 남친… “세상서 제일 예쁜 자기” 충격

문경근 기자
문경근 기자
입력 2024-03-15 21:10
업데이트 2024-03-15 22: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MBC ‘실화탐사대’ 캡처
MBC ‘실화탐사대’ 캡처
13살 딸에게 몰래 연락하던 남자친구가 49살 남성이었다는 사연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두 사람은 공개 채팅방을 통해 만난 사이였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13살 딸을 둔 아버지 A씨가 전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지난달 회사에 연차를 내 집에 쉬고 있던 A씨는 딸이 나오지 않고 방에만 있는 것을 이상하게 여겨 딸의 방에 들어갔다.

A씨는 딸이 휴대전화로 누군가와 연락하고 있는 것을 목격했다. A씨는 딸에게 휴대전화를 사준 적이 없다고 한다.

A씨가 “누구 것이냐”는 물음에 딸은 “19살인 남자친구가 개통해줬다”고 답했다.
이미지 확대
MBC ‘실화탐사대’ 캡처
MBC ‘실화탐사대’ 캡처
걱정이 된 A씨는 상대 남성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잠깐 만날 수 있느냐”고 물어봤다. 하지만 상대 남성은 “지금 지방에 있다”며 피했다.

이를 수상히 여긴 A씨는 딸의 휴대전화를 살펴보던 중 중년으로 보이는 남성과 딸이 함께 찍은 사진을 발견했다.

A씨가 다시 전화를 걸자 남성은 “제가 지금 장모님 상중”이라고 말했고 진짜 나이를 묻는 말에 “21살”, “36살”이라고 거짓말을 반복하다가 나중엔 “죄송하다. 저 감옥 가기 싫다”고 했다.

알고 보니 남성의 나이는 1976년생 49살이었다. A씨보다 무려 5살이 많았다.

딸은 해당 남성을 ‘공개 채팅방’에서 만났다고 했다.

아이와 남성은 함께 쇼핑하러 가는 등 데이트를 즐겼고 그 남성이 딸에게 용돈도 줬다.

또 두 사람이 나눈 대화 내용에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자기야”, “나만 연락을 기다리는 것 같다” 등의 메시지를 주고받았다.

남성은 “지금 모습 보고 싶어. 많이. 침대랑. 진짜 기대함”이라며 딸에게 사진을 요구하기도 했다.

김태경 서원대 상담심리학과 교수는 “전형적인 아동 성적 길들이기”라며 “마치 자기는 순진한 사람인 척, 낭만적인 척하는데 실제로는 거미줄을 친다. 어느 타이밍에 어떻게 말해야만 어린아이를 속박할 수 있을지 알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했다.
문경근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