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꼭꼭 숨겼던 오타니 아내 사진 공개되자 ‘와’

꼭꼭 숨겼던 오타니 아내 사진 공개되자 ‘와’

문경근 기자
문경근 기자
입력 2024-03-15 08:19
업데이트 2024-03-15 09: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LA 다저스 엑스 캡처
LA 다저스 엑스 캡처
일본 출신의 미국프로야구(MLB) 선수 오타니 쇼헤이(29·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아내로 추정되는 인물의 사진을 공개했다.

오타니는 15일(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한국으로 떠나는 비행기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한 장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게재했다.

이후 곧바로 소속 팀인 다저스 구단이 공식 엑스(X·구 트위터) 계정을 통해 오타니 커플의 근접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여성은 일본 여자프로농구 선수로 활약했던 다나카 마미코(27)로 알려졌다.

오타니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에 참가하기 위해 이날 비행기에 탑승했다.

오타니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화제가 됐다.

오타니는 아내에 대해 “정말 평범한 일본인”이라고만 설명했다. 그는 “한국에서 아내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다저스 구단은 이번 한국 방문길에 선수와 구단 직원 1명당 가족을 1명씩 동행하도록 비행기 좌석을 배정했다. 따라서 오타니 옆에 있는 인물이 아내일 가능성이 크다.

오타니는 앞서 일본 매체 등을 통해 “내가 결혼하지 않아도 시끄럽고 결혼해도 시끄러우니까, 야구에 집중하려고 결혼을 발표했다”며 “정확한 시점을 말씀드릴 순 없지만 4년 전에 알게 됐고 지난해 약혼했다”고 밝혔다.
문경근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