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랍스터·돈마호크 학식으로’ 인제대 새 학기 맞이 특식 눈길

‘랍스터·돈마호크 학식으로’ 인제대 새 학기 맞이 특식 눈길

이창언 기자
이창언 기자
입력 2024-03-14 17:28
업데이트 2024-03-14 17: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인제대학교가 신입생 환영·학생 복지 향상 마음을 담아 ‘랍스터&돈마호크’를 특식으로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인제대는 14일 교내 ‘다인’ 식당에서 신입생과 편입생 300명(선착순 온라인 신청) 대상으로 ‘랍스터&돈마호크’ 특식을 제공했다.
이미지 확대
인제대학교 랍스타&돈마호크 특식. 2024.3.14. 인제대학교 제공
인제대학교 랍스타&돈마호크 특식. 2024.3.14. 인제대학교 제공
특식은 랍스터 치즈구이와 돈마호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고 상하이 파스타, 양송이수프, 청포도 에이드, 만다린 샐러드, 웰컴 캔디, 미니 케이크로 구성했다.

인제대는 지난해에도 CJ프레시웨이와 함께 특식을 제공한 바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올해도 자사 전문 요리장을 학교로 파견해 고품질 요리를 학생들에게 제공했다.

인제대는 학기 중 매달 1회씩 특식 이벤트를 진행해 총 6회를 이어갈 계획이다. 메뉴 재료에 따라 금액은 변동이 있을 수 있다.

배성윤 학생복지처장 겸 식당직영사업단장은 “특식 이벤트로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안기고 싶었다. 학생 복지와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우리 대학 의지도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전민현 총장은 “학생들이 더 행복한 대학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인제대는 김해 올시티캠퍼스 구축 협력과 글로컬 대학 사업 유치 성공을 기원하는 기념행사도 함께 치렀다. 인제대는 올해 도시 모든 공간을 교육과 산업생태계 혁신 공간으로 활용하는 ‘올시티캠퍼스 실현’으로 글로컬대학 최종 선정을 노리고 있다.
김해 이창언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