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말본골프, 클래식 무드와 기능성 갖춘 의류·신발 등 선봬

말본골프, 클래식 무드와 기능성 갖춘 의류·신발 등 선봬

한준규 기자
입력 2024-03-13 00:00
업데이트 2024-03-13 08: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말본골프 24SS 컬렉션. 말본골프 제공
말본골프 24SS 컬렉션.
말본골프 제공
미국 LA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 ‘말본골프’가 차분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2024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올봄 국내 골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말본골프의 아이콘과 같은 경량 스웨터 아우터는 니트 아이템이지만 가볍고 부드러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말본골프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심플하면서 베이직한 상품을 세련되고 스포티하게 연출했으며, 일상생활에도 다양하고 자연스럽게 입을 수 있다. 부드러운 터치와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경량 소재를 사용한 우븐 재킷도 간절기 방풍을 위한 내부 메시 안감과 생활 오염에 강한 발수 원단을 사용하는 등 기능성을 높였다.

또 스탠드형 투어백도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클럽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수납이 편리하다. 어센틱한 컬러와 에나멜 소재 조합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실용적이고 유니크해 젊은 골퍼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말본골프는 골프화 ‘베케이’(VACAY)도 선보였다. 베케이는 리조트 골프,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2-Way 디자인의 골프화로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베케이의 가장 큰 특징은 소재 및 디자인이다. 베케이의 어퍼는 천연 소가죽이, 힐 컵은 네오프렌 소재가 적용되어 하나의 제품에서 두 소재의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 격자 구조 논슬립 아웃솔은 접지력을 향상시켜 안정적 스윙을 돕는다.

한준규 기자
2024-03-13 1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