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던롭스포츠코리아, 똑바로 멀리 치도록 돕는 2가지 핵심 기술 담겨

던롭스포츠코리아, 똑바로 멀리 치도록 돕는 2가지 핵심 기술 담겨

한준규 기자
입력 2024-03-12 23:58
업데이트 2024-03-13 08: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던롭스포츠코리아가 ‘All New 젝시오’의 신제품 세 가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가 ‘All New 젝시오’의 신제품 세 가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4년 젝시오 신제품 클럽 ‘All New 젝시오’의 신제품 세 가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2년 만에 돌아온 젝시오의 열세 번째 모델 All New 젝시오는 쉽고 편한 골프의 대명사 ‘젝시오 13’과 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 여성 골퍼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는 ‘젝시오 13 레이디스’의 세 가지 라인업이다.

2024 All New 젝시오는 기존 브랜드가 지닌 핵심 가치인 비거리와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은 유지하면서도 골퍼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기 위해 두 가지의 기술력을 더했다. 이를 통해 반발력과 정타율을 대대적으로 향상시켜 멀리 똑바로 보내는 가장 진보된 젝시오로 변신한 것이다. All New 젝시오 신제품 세 가지 라인업에 공통으로 탑재된 두 가지 핵심 기술력은 페이스 어느 부분에 맞더라고 헤드 반발력을 최대화하는 ‘바이플렉스 페이스’(BiFlex Face)와 크라운 부분에 있는 두 개의 날개로 이루어져 있는 ‘뉴 액티브윙’ (New ActivWing) 이다.

바이플렉스 페이스는 아마추어들의 미스샷에 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페이스면 어느 곳에 맞더라도 정타와 가까운 효과를 낼 있도록 고반발 영역을 넓힌 기술이다.

또 에어로 다이나믹 컨트롤을 통해 정타율을 높이는 핵심적인 기술인 뉴 액티브 윙은 2단계, 더블 윙으로 진화해 다운스윙 시에 헤드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공력 컨트롤 성능이 향상됐다.

한준규 기자
2024-03-13 1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